[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가 자사앱에서 ‘왕의 귀환-킹 시리즈’ 치킨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메뉴명에 ‘킹’이 들어간 bhc 대표 메뉴들을 고객들에게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함이다.
‘킹 시리즈’는 △바삭 쫀득한 치킨에 매콤 짭쪼름한 소스가 어우러진 ‘맛초킹’, △숙성 간장과 달콤한 꿀의 황금비율로 완성된 ‘골드킹’, △핫칠리페퍼와 마늘 토핑을 더해 화끈한 매운 맛을 선사하는 ‘레드킹’, △매콤한 오일 소스로 깊은 풍미를 더한 ‘내슈빌 퐈이어킹’까지 총 4종이다. 한 마리부터 콤보, 스틱, 윙, 순살까지 모든 메뉴에 할인이 적용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할인은 bhc 자사앱에서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자동 적용되며, E-교환권과 타 쿠폰과의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배달 가능 시간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밤 11시 30분까지이며, 일부 매장은 영업시간에 따라 주문 제한이 있을 수 있다.
bhc 관계자는 “최근 자사앱을 통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등으로 자사앱 이용자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조만간 선보이게 될 통합 자사앱으로 고객들의 사용 편의성은 더욱 높이고, bhc의 정체성과 브랜드 스토리 등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