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MLB키즈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수 쌈디의 조카 ‘정채온’과 함께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에이스 러너 라이트’ 및 ‘볼캡’을 선보였다.
MLB키즈는 가정의 달 시즌에 맞춰 패밀리룩을 선호하는 MZ세대 부모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MLB키즈표 신발과 볼캡을 선보인다. 특히 가수 쌈디의 조카이자 ‘채채’라는 애칭으로 잘 알려진 ‘정채온’이 MLB키즈의 ‘에이스 러너 라이트’를 착용, 힙한 스타일을 완성하며 눈길을 끌었다.
프리미엄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에이스 러너 라이트’는 샌들의 편안함과 운동화의 활동성을 겸비한 ‘샌동화’다. 메쉬 소재로 제작되어 봄부터 여름까지 착용하기 좋으며, 나만의 신발로 연출할 수 있는 ‘신꾸(신발 꾸미기)’를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170g의 가벼워진 무게, 발가락 보호를 위한 토캡과 푹신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오픈셀 인솔을 적용해 아이들이 편안하게 신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미끄럼 방지 기능이 탑재된 안티 슬립 러버 아웃솔은 접지력을 강화하고 안정성을 높여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MLB키즈가 선보이는 야외활동 필수템 ‘빈티지 워싱 챙배색 볼캡’은 내구성이 뛰어난 트윌 코튼 소재에 볼캡 전면에 볼륨감 있는 자수 로고를 더했다. 키즈 제품 외에도 성인용 ‘바시티 빈티지 컬시브 배색 언스트럭처 볼캡’을 착용하면 아이와 부모가 함께 시밀러룩이자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MLB키즈 공식몰에서는 오는 28일까지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퀴즈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최대 10,000 포인트를 랜덤 지급하며,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이스 러너 라이트’와 베이직 고학년 보조가방 등 풍성한 혜택을 증정한다.
또한 패밀리 아이템 포토 리뷰 작성 시 10,000 포인트 적립과, ‘에이스 러너 라이트’를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신꾸 키트’를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인 스타필드 수원점과 고양점에서는 25SS 시즌 샌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발찌 만들기’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MLB키즈 관계자는 “MLB키즈는 아이와 부모가 같이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패밀리 룩을 제안을 위해 봄 나들이 패션을 완성할 아이템들을 준비했다”라며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경품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고객들이 MLB키즈만의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