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부산 완성마취통증의학과의원이 2025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전했다. 이번 수상은 지역사회에서 환자 중심의 맞춤형 통증 치료 시스템을 통해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낸 결과로 평가된다.
완성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지역민을 대상으로 척추 관절 치료 등의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완성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두 명의 통증 전문의가 직접 진료에 참여하는 등 정확하고 정밀한 치료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병원 관계자는 “본원은 척추 관절 통증을 비롯해 대상포진과 같은 신경병증성 질환, 외상 후 통증까지 아우르는 통증관련 통합치료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며 “아울러 비수술적 접근을 중심으로 인대 힘줄 강화 주사, 스테로이드 대체 치료, 콜라겐 및 PDRN을 활용한 재생 강화 치료 등도 함께 시행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정확한 진단과 시술을 위해 초음파 및 C-ARM 등 최신 의료 장비를 통한 진단 치료를 실시하며 C-ARM 유도하 주사치료, 초음파 유도하 진단 치료 등 의료 기술의 정밀도 향상에도 앞장서고 있다”고 덧붙였다.
병원 관계자는 또 “도수치료, 충격파 치료, 페인스크램블러 요법, 물리치료실 운영 등 환자의 증상과 상태에 맞춘 다각도의 치료를 제공중이다”며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와 같은 자동차 보험 관련 치료에도 전문성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케이스에 대응 가능하다”고 전했다.
완성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수상과 관련, “꾸준한 의료 서비스 혁신과 환자 중심 치료 철학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보다 체계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척추 관절 통증 치료 전문기관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