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20일 하루동안 ‘땡겨요’에서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이용해 교촌치킨 주문 시 7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땡겨요’ 앱에서 교촌치킨 메뉴를 주문하고 땡겨요페이 간편결제를 통해 ‘SOL트래블 체크카드’로 결제 시 7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은 배달과 포장 주문 모두 가능하며, 할인 적용 후 1만5000원(배달팁 별도)이상 결제 시 적용된다. 할인 이벤트는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 SOL뱅크’와 ‘땡겨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여름철 고객들이 교촌치킨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생활 밀착형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SOL트래블 체크카드’의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누적 발급 238만장, 국·내외 이용액 3조6000억원을 돌파하며 대표 트래블카드로 자리매김했다. 또 시중은행 트래블카드 중 최단기간에 누적 환전액 16억 달러(USD), 해외 결제액 1조8000억원을 달성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