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의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마이핏 키해피’가 론칭 기념 100% 환불보장 프로모션에서 환불요청 0건을 기록했다. 동국제약은 지난 7월 ‘마이핏 키해피’ 론칭을 기념해 제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조건 없이 환불해 주는 ‘100% 환불보장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2주간의 프로모션 기간 동안 환불신청은 한 건도 없었으며,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는 등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소비자들은 ‘마이핏 키해피’를 선택한 이유로 “이른둥이로 태어나서 그런지 또래에 비해 키가 작아서 속상해 구매했다”, “다섯살 손주한테 먹이려고 주문했다”, “학원 맘 모임에서 소문 듣고 주문했다” 등을 언급했다. 또 “맛이 좋아 아이가 스스로 챙겨먹는다”, “축구와 농구를 시작한 아이가 키가 크고 싶어 매일 제품을 챙겨 먹는다” 등 긍정적인 후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또 20대~40대 부모로 구성된 사전 체험단의 경우에도 아이 입맛 만족도와 제품 만족도가 모두 99% 이상으로 높게 나타났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0건’의 환불 요청과 실제 구매자들의 생생한 후기를 통해 ‘마이핏 키해피’의 인기를 확인했다”며, “성장기 자녀의 건강과 키 성장을 고민하는 부모에게 우수한 제품을 통한 솔루션과 다양한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마이핏 키해피’는 동국제약 건강몰을 통해 자녀들을 위한 ‘키성장 골든타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키성장 제품 전용 10% 할인 쿠폰을 비롯해, 무료배송 원데이 체험딜, 공식몰 단독 최대 47% 특가, 3박스 이상 구매 시 50만원 상당의 사은품 증정, 100% 리뷰 당첨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마이핏 키해피’는 식약처로부터 성장기 어린이들의 키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주성분으로 한다. 굴을 원재료로 효소 분해와 유산균 발효 과정을 거친 개별인정형 원료다. 국내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24주간 인체적용시험에서 평균 3.78cm의 키성장 효과가 확인됐다.
시험결과 섭취군은 대조군 대비 0.87cm 더 성장했으며, 성장속도(HV), 키 표준 편차점수(SDS), 성장인자결합단백질(IGFBP-3) 등 주요 성장 지표에서도 유의한 개선 효과를 보였다. 하루 1포로 성장기 필수 영양소인 아연, 망간 등을 함유하고 있다. 딸기, 블루베리, 엘더베리 농축액의 상큼한 맛을 낸다. 부드러운 젤리 형태라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