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롯데백화점 타임빌라스 수원점에 ‘시몬스ⅩN32’ 팝업스토어를 열고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섰다. 이번 팝업은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롯데백화점 인천점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행사로,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마련됐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주말 기준 하루 1만여 명이 방문하는 타임빌라스 1층 센터홀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약 86평 규모의 공간에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뷰티레스트’ 시리즈와 아이슬란드 프리미엄 비건 브랜드 ‘N32’의 전 제품 라인업이 함께 전시돼, 자유로운 체험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시몬스 부스에서는 ‘젤몬’, ‘윌리엄’, ‘헨리’ 등 인기 모델과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 시리즈 ‘켈리’·‘로렌’ 등이 전시된다. 슈퍼싱글(SS)부터 그레이트킹(GK)까지 다양한 크기의 제품을 갖춰 1인 가구부터 가족 단위 방문객까지 폭넓게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올해 ‘뷰티레스트’ 론칭 100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센테니얼 에디션’과 ‘바이아’, ‘아를라’, ‘에르크’ 등 인기 프레임도 함께 전시돼 시각적 즐거움을 더한다. 부스 내 ‘스프링 내구성 시험기’는 시몬스의 까다로운 품질 테스트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해 눈길을 끈다.
옆 공간에 마련된 N32 부스에서는 ‘N32 모션베드’, ‘N32 폼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펫 매트리스 ‘N32 쪼꼬미’ 등 주요 제품군이 총출동했다. ‘N32 모션베드’는 안전센서와 스판 안전 가림천을 장착해 안정성을 높였다. 또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한 A·C타입 포트를 제공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블루투스 연결로 전용 앱을 통해 작동할 수 있으며, 4가지 자동 모드와 모션 저장, 알람 기능 등 스마트 수면 시스템을 갖췄다.
N32 매트리스 전 제품은 아이슬란드 청정 해조류와 셀룰로오스를 원료로 한 ‘아이슬란드 씨셀™’ 소재를 적용, 지난해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다. 또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 평가를 획득하며 피부 안전성도 입증했다. 최근에는 특급호텔에 연이어 입점하며 프리미엄 숙면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시몬스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두 곳의 장점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소비자에게 건강한 수면 문화를 제안하고, 트렌드에 맞춘 고품질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시몬스ⅩN32’ 팝업스토어는 오는 18일까지 운영되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구매 혜택과 이벤트가 마련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