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쿠팡이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를 로켓배송으로 공식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12월 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코지마의 인기 마사지기와 안마의자 등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추가로 최대 1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여기에 최대 14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까지 더해 고가 제품 구매 부담을 낮췄다.
코지마는 안마의자를 비롯해 종아리·어깨·손 등 다양한 부위별 마사지기를 선보이며 국내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헬스케어 브랜드다. 이번 공식 입점을 통해 쿠팡은 코지마의 주요 제품군을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코지마 리에너 종아리 마사지기 ▲코지마 러너블 목어깨마사지기 ▲코지마 이지핸드 손마사지기 ▲코지마 코지스트레칭 매트 등이 있다. 와우회원에게는 무료 반품 혜택도 제공된다. 안마의자 등 대형 제품은 전문 설치 기사가 직접 방문해 배송하는 ‘로켓설치’ 서비스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정기동 쿠팡 가전디지털 본부장은 “코지마 인기 상품을 로켓배송과 로켓설치로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부모님 효도 선물이나 연말 감사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과 무이자 혜택으로 만족스러운 쇼핑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