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가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마카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세계적 럭셔리 복합리조트 ‘갤럭시 마카오’와 손잡고 대규모 독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KB국민 마스터 신용·체크카드(기업·비씨·마에스트로 제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행사 기간은 2026년 3월 31일까지다.
고객이 갤럭시 마카오 컨시어지에서 해당 카드를 제시하면 VR 체험, 쇼핑, 다이닝, 디저트 등에 사용할 수 있는 마카오 공식 화폐 499파타카(MOP) 상당의 엔터테인먼트 바우처팩이 제공된다. 여기에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마카오 에디션을 제시할 경우 무료 기프트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안다즈 마카오 또는 브로드웨이 마카오에서 전용 상품 2박 이상을 예약하고 체크인 시 KB국민 마스터카드를 제시하면 총 988파타카 상당의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혜택에는 F&B 다이닝 크레딧, Grand Resort Deck(워터파크) 무료 입장, Galaxy Kids 무료 이용 등이 포함돼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
갤럭시 마카오는 반얀트리, JW 메리어트, 리츠칼튼, 호텔 오쿠라 등 9개 럭셔리 호텔 브랜드와 5,500여 객실을 보유한 초대형 복합 리조트로, 엔터테인먼트·쇼핑·미식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마카오 대표 관광 명소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마카오 대표 리조트와의 협업을 통해 여행·쇼핑·엔터테인먼트 전반에 걸쳐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연말부터 내년 봄까지 마카오 여행을 계획한 고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