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최태호 기자]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다가오는 병오년 새해를 맞아 자사 인기 게임 4종에서 다채로운 신년 이벤트를 실시하며 이용자들의 즐거운 2026년 출발을 응원한다. 이번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컴투스프로야구2026’, ‘컴투스프로야구V25’, ‘낚시의 신’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는 1월 4일까지 ‘새해 기념 7일간의 특별 선물’ 이벤트가 열린다. 기간 중 접속만 해도 전설의 소환서와 신비의 소환서 등이 지급되며, 새해 첫날에는 데빌몬과 크리스탈 등 특별 보상이 추가로 제공된다. 아울러 1월 25일까지는 원하는 옵션을 직접 선택해 6성 전설 등급 룬을 제작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6’는 1월 한 달간 ‘새해맞이 불꽃놀이 빙고 이벤트’를 통해 플래티넘 선수 카드와 연대 시그니처 재료 카드 등을 제공한다. 웹 이벤트와 커뮤니티 쿠폰, 포인트 2배 핫타임 등 연계 행사도 마련됐다.
‘컴투스프로야구V25’에서는 1월 9일까지 이벤트 경기를 통해 토큰을 모아 시그니처 영입 조커 카드 등 주요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으며, 신년 맞이 미니야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은 1월 12일까지 한정 월드 피쉬가 등장하는 연말연시 이벤트를 운영하고, 이후 신규 지역 오픈을 통해 새해 분위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