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 달간 비렉스 안마베드와 안마의자, 얼음정수기 등 가족 선물로 인기 있는 주요 제품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효도 선물로 제격인 비렉스 안마베드는 신규 렌탈 시 12개월 렌탈료 반값 할인과 함께 매월 20%의 추가 렌탈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2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트리플체어, 페블체어 등 온 가족 힐링을 위한 비렉스 안마의자 제품은 일시불 구매 시 최대 100만 원 할인, 신규 렌탈 시 최대 6개월간 렌탈료 반값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른 더위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얼음정수기 인기 제품 3종 △아이콘 얼음정수기 △AIS 3.0 △얼음정수기 RO와 제습 기능을 갖춘 공기청정기를 대상으로 최대 15개월의 렌탈료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스마트 매트리스를 포함한 비렉스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 전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1년간 렌탈료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코웨이가 선사하는 건강한 삶의 가치를 온 가족과 함께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