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 창고43이 가을에 어울리는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로버트 몬다비 페어링 특별전’을 진행한다. 로버트 몬다비 와인 ‘트윈 오크스 까베르네 소비뇽’과 ‘트윈 오크스 샤도네이’ 2종을 20% 할인된 가격인 44,000원에 즐길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창고43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트윈 오크스 까베르네 소비뇽’은 블랙체리와 바닐라 향이 어우러진 루비빛 레드 와인으로, 구운 육류와 특히 잘 어울려 창고43의 프리미엄 한우 구이 요리와 페어링하기 제격이다. ‘트윈 오크스 샤도네이’는 열대과실의 향과 부드러운 미감이 특징인 화이트 와인으로 상큼하고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한우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프로모션 와인으로 선정된 로버트 몬다비는 미국 캘리포니아 와인의 품질을 세계적 수준으로 끌어올리며, 와인 업계의 상징적 인물이 된 로버트 몬다비가 자신의 이름을 따 설립한 와이너리 브랜드다.
조아라 창고43 팀장은 “창고43은 고객분들께 단순 음식 제공을 넘어 계절에 맞는 분위기를 느끼며 식사를 즐기실 수 있는 ‘풍류의 식문화’를 전하고자 계속해서 새로운 프로모션을 제안하고 있다”며 “와인과 함께 가을의 정취를 느끼시면서 한층 더 품격 있는 다이닝 경험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창고43은 전국 매장에서 ‘콜키지 프리(Corkage Free)’ 정책을 운영 중이다. 또한,와인잔은 오스트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리델’ 제품으로 와인 품종별 전용 잔 4종을 구비해 서비스 품질을 더욱 높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