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대상펫라이프의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가 신선한 원물 베이스에 필수 기능성 원료로 반려묘의 까다로운 입맛을 저격한 전용 영양 간식 ‘올라이즈 고양이 짜먹는 간식 한입 스틱’ 4종을 출시했다.
국내 반려묘 인구가 나날이 늘어나면서 반려묘의 건강을 챙기기 위한 영양 간식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이에 닥터뉴토는 고양이들이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도록 원물 함량을 높여 기호성을 극대화하고, 나트륨 함량을 최소화했다.
필수 기능성 원료로 건강까지 챙긴 퓌레 타입의 영양 간식으로, 부드러운 식감으로 이가 약하거나 나이가 많은 고양이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10g의 소용량 스틱형 제품이라 급여와 휴대가 편리하다.
‘올라이즈 고양이 짜먹는 간식 한입 스틱’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참치 유산균, 치킨 유산균’ 2종과 고양이가 삼킨 털이 소화기관 내에서 뭉치는 헤어볼 관리에 도움을 주는 ‘참치 헤어볼, 연어 헤어볼’ 2종 등 총 4종으로 구성돼있다.
모든 제품에는 고양이에게 꼭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인 ‘L-아르기닌’과 ‘타우린’이 들어 있어 운동 능력 증가 및 심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유산균 제품에는 ‘19종 혼합 유산균’과 ‘프락토올리고당’이, 헤어볼 제품에는 ‘키토산&귀리 식이섬유’, ‘오메가3’ 등이 고루 포함돼 있다.
이은비 대상펫라이프 상품기획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입맛이 까다로운 반려묘들의 기호성, 건강, 섭취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라며, “오는 31일까지 대상펫몰에서 4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