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펫 프렌들리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고양이 펫팸족을 위한 봄날의 쇼핑 축제 ‘펫푸드 페어’를 개최하고,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행복한 하루를 선물한다.
이번 펫푸드 페어 에서는 봄나들이를 위한 신상 펫 의류부터 안전한 산책을 위한 하네스와 반려동물 유모차, 기호성 좋은 간식 등 각종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행사는 오는 20일까지 스타필드 고양 1층 고메 아트리움에서 펼쳐진다.
또한 페어에서는 펫푸드, 펫리빙, 펫스타일을 아우르는 인기 펫 브랜드 20여 곳이 참가해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반려동물 간식 전문기업 ‘왈랄라(WALALA)’, 시니어견을 위한 영양제 브랜드 ‘필메이트(PILLMATE)’ 등이 부스를 열고, 반려동물 사료·간식·영양제 등을 소개한다.
자연 친화적 펫 리빙 제품을 선보이는 ‘댕그라운드’ 부스에서는 반려동물 전용 펫티슈와 세정제를, ‘마더스(MATHOS)’에서는 원터치 및 접이식 펫 유모차와 방석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여러 브랜드들이 펫 의류, 하네스, 펫 장난감, 펫 초상화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현장 방문객을 위한 쇼핑 혜택도 풍성하다. 브랜드별로 엄선한 상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선착순 샘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총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도레도레’ 카페 5천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19일(토), 20일(일)에는 ‘한줌의 간식’ 부스에서 반려견 동반 방문객 선착순 100명에게 반려견 간식 2종도 선물한다.
행사장 중앙에는 ‘펫 그라운드’를 마련해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뛰어놀며 겨울 동안 움츠러들었던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 매일 시간대별로 △장애물 리콜(허들 넘기) △유혹을 참고 기다려 △이리와 기다려 컬링 △아슬아슬 탁구공을 지켜라 등 4종의 미니 게임을 진행하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참가할 수 있다.
게임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기록 증서를 발급하며, 게임별 기록에 따라 각종 반려동물 간식 및 용품 등이 든 ‘동감백’과 반려견 동반 리조트&캠핑장 ‘라이프앤도그’ 이용권 등을 선물한다.
또, 페어 기간 내내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가 상주해 일대일로 반려동물 식단과 생활 습관에 대한 맞춤형 컨설팅도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