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스머프’와 손잡고 8월 이달의 맛 ‘블루 바나나 브륄레’를 1일 선보인다. ‘스머프 블루 매직’을 콘셉트로, 시선을 사로잡는 파란색 컬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블루 바나나 브륄레’는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디저트 ‘크렘 브륄레’를 조합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플레이버다. 파란색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커스터드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지고, 바나나 큐브 케이크와 바삭한 브륄레 크런치를 더해 식감을 살렸다.
함께 선보이는 ‘블루 바나나 스틱바’는 아이스크림 디저트로, 블루 바나나와 커스터드 두 가지 아이스크림에 화이트 코팅과 버터 쿠키 크럼블로 식감을 더했다.
8월 중순에는 ‘개구쟁이 스머프 케이크’를 출시한다. 스머프의 상징적인 버섯집을 형상화한 입체형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케이크 위에는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는 귀여운 스머프 초콜릿과 초콜릿으로 만든 굴뚝·창문 등을 올려 디테일을 살렸다. 맛은 베리베리 스트로베리·초콜릿·바나나·바닐라 네 가지 플레이버로 구성됐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8월 개봉하는 ‘스머프’ 영화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달의 맛을 출시했다. 다양한 매력을 담은 신제품들로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