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의 알뜰폰 서비스 ‘우리WON모바일’이 출시 100일을 맞아 8월 가입 고객에 한해 최대 29.9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8월 한 달간 신규 개통하고 응모한 고객 전원에게 추첨 없이 네이버페이 포인트 3만원을 증정하며, 개통 시 추천코드를 넣고 가입하면 5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추천 건수 상위 10명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만원이 추가로 지급된다.
개통 후 요금제에 따라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우리WON 청년드림 71GB+’, ‘우리WON 청년드림 5GB+’이용시 각각 네이버페이 포인트 △7만원 △5만원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우리WON 청년드림 71GB+’가입 고객은 멤버십 VIP 혜택으로 연간 6만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8월 한정으로 신규 개통 시 조건 없이 1년간 최대 39,600원의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세부내용은 우리WON뱅킹 앱 하단 ‘우리금융그룹 서비스 ▷ 알뜰폰 ▷ 우리WON모바일 ▷ 다양한 이벤트 모음 ▷ 우리WON모바일 100일 페스타 최대 29.9만원 혜택’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8월에는 우리WON모바일 출시 100일을 맞아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통신과 금융을 결합한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