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크리스마스 굿즈 ‘X-mas 패커블 패딩 블랭킷’을 공개하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이번 굿즈는 2025 크리스마스 캠페인 ‘홀리데이 판타지’의 일환으로, 영국 헤리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헌터’와 함께 선보이는 세번째 제품이다.
앞서 배스킨라빈스는 ‘헌터’와 실내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X-mas 하우스 슬리퍼’, 부드러운 촉감의 ‘X-mas 이어머프’를 선보였다. ‘X-mas 패커블 패딩 블랭킷’은 짙은 레드와 베이지 컬러를 조합해 연말 분위기를 담았다.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 실내외 어디서든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해당 굿즈는 5일부터 14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예약 시 구매 가능하며, 픽업은 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사전 예약은 배스킨라빈스 또는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예약하기, 배달의민족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용 시 최대 10% 할인, 카카오톡 예약하기 이용 시 선착순 1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배스킨라빈스 및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예약하면 해피포인트 5%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헌터와 협업해 선보이는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마지막 겨울 굿즈와 함께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