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가 결혼과 이사 시즌을 맞아 다음달 22일까지 한 달간 대규모 할인 행사 ‘리듬페스타’를 진행한다. 리듬페스타는 ‘리바트 듬뿍 혜택 페스타’의 줄임말로, 상·하반기 연 2회 열리는 대표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가정용·사무용 가구와 인테리어 리모델링 브랜드 ‘집테리어’ 패키지 등 총 2,000여 종 제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소파, 리클라이너, 침대·매트리스 패키지는 정상가 대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25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로 5~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가 상품 30종은 최대 60% 할인 제공한다.
집테리어 제품은 최대 40%, 오피스 가구는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인덕션·현관장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우리집에 필요한 리듬’ 이벤트를 통해 신제품 침대·붙박이장·전동 높이조절 테이블·소파 등을 증정하고, 최고 구매 고객에게는 다이슨 에어랩을 제공한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상반기 최대 규모의 리듬페스타를 통해 새로운 가구와 인테리어 경험을 제공해 고객에게 두근거림과 설렘을 주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