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김창수 기자] 로보락(Roborock)이 신제품 로봇청소기 ‘로보락 S9 맥스V 울트라)와 ‘로보락 S9 맥스V 슬림) 출시를 앞두고 오는 20일까지 출시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일부터 16일 간 총 10만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로보락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출시 알림 신청을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0원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신제품 로보락 S9 맥스V 울트라, 로보락 S9 맥스V 슬림을 비롯해 무선 습건식 청소기 ‘로보락 H5’, 네이버페이 포인트 5천원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2월 21일부터 3월 말까지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에서 로보락 S9 맥스V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차 이벤트는 2월 21일부터 28일까지, 2차 이벤트는 3월 한달 간 참여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 기간 내 로보락 S9 맥스V 시리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총 10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조선호텔앤리조트 숙박권을 증정한다.
한편, 오는 2월 21일 출시 예정인 2025년 플래그십 로봇청소기 로보락 S9 맥스V 시리즈 2종은 두께 7.98cm 초슬림 디자인과 강화된 장애물 회피 성능으로 이전 모델 대비 더욱 강력한 청소 능력을 탑재한 제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로보락 관계자는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플래그십 모델 로보락 S9 맥스V 시리즈 출시를 기대하시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력을 갖춘 제품을 선보이고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