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국내 1세대 체험단 플랫폼 ‘강남맛집 체험단’을 운영하는 체험(주)는 미국 미슐랭 3스타 퀸스 레스토랑 출신 김훈 오너 셰프가 이끄는 샌프란시스코 감성 양식 레스토랑 ‘쌤쌤쌤’과 브랜드 홍보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지난 30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체험(주)는 ‘쌤쌤쌤’의 차별화된 메뉴들을 다채로운 콘텐츠로 확장하고, 바이럴 마케팅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체계적인 홍보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김훈 오너 셰프가 운영해 주목받는 고급 양식 레스토랑 ‘쌤쌤쌤’의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강화하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
체험(주)는 맛집, 문화, 뷰티, 숙박 등 다양한 브랜드와 리뷰어를 연결하는 국내 1세대 체험단 플랫폼 ‘강남맛집 체험단’을 운영하고 있다. 체험(주)는 63만명 이상의 회원과 인플루언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광고주의 니즈를 반영한 키워드 분석과 전담 관리팀의 밀착 운영을 통해 브랜드에 최적화된 홍보를 진행한다. 체험(주)는 또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 전략으로 브랜드 노출과 고객 유입을 효과적으로 이끌고 있다.
체험(주) 박재성 대표이사는 “강남맛집 체험단의 콘텐츠 확산력과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을 기반으로, ‘쌤쌤쌤’의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더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성장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