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9월을 맞아 특별한 참여형 이벤트 ‘구구 후기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9월 9일 오전 9시 9분부터 내달 12일까지 약 한 달간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며, 스토브의 신작 9종을 직접 플레이하고 후기를 남기는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쿠폰 혜택과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후기를 많이 남길수록 혜택도 커지고, 행운의 기회도 더 커진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참여자들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게임 중 원하는 만큼 선택해 각 게임별 페이지에 200자 이상의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이용자들이 이벤트 시작 전 작성한 후기도 자동으로 참여 대상에 포함된다.
스토브에서 주목받고 있는 독특한 감성의 미스틱 셀프힐링 RPG ‘아르티스 임팩트’와 AI에 대한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뛰어난 그래픽으로 풀어 낸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등 유명 인기작도 이벤트 라인업에 등재됐다. 또한, 정통 픽셀 그래픽 SRPG ‘다크 데이티2’도 오는 19일 한글화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몰입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자 전원에게 매주 9% 중복 쿠폰이 제공하며, 이벤트 종료 후에는 후기 작성 수량에 따라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3개 이상 후기 작성 시 1천원 쿠폰, 5개 이상은 10% 쿠폰, 7개 이상은 30% 쿠폰, 9개 모두 작성 시 최대 50%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후기 작성 수량에 따라 치킨 세트, 32인치 이동식 스마트 TV, 배달의 민족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추첨에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스토브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비둘기의 모험’과 ‘사무라이 쇼다운II’ 등 무료 배포 타이틀 2종을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