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종근당건강(대표 정수철)의 피부건강기능화장품 브랜드 ‘CKD Guaranteed(씨케이디 개런티드)’가 2월 올리브영 ‘올영픽’ 선정에 맞춰 고객 참여형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올영픽 프로모션과 연계해 운영되며, 대표 제품을 경험한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매달 주목할 만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해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대표 프로모션이다. 씨케이디는 모공, 기미·잡티, 주름 등 겨울철 피부 고민을 겨냥한 홈케어 제품군을 앞세워 이번 2월에도 선정됐다. 특히 CKD 겔마스크 2종은 누적 660만 장 판매를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올영픽에서는 ‘모공탄력 마스크팩’, ‘기미잡티샷 마스크팩’, ‘괄사 목주름크림’을 중심으로 총 3종의 스테디셀러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구매인증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22일까지 운영되며, 해당 기획세트를 구매한 뒤 포토 리뷰를 작성하고 인증을 완료하면 참여할 수 있다.
경품 구성도 눈길을 끈다. 1등에게는 순금 1돈이 증정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5,000원권이 제공된다. 여기에 참여자 전원에게 CKD ‘청매실 클렌저 3종’ 중 1종을 선택 증정해 체험 기회를 넓혔다.
주력 제품인 ‘모공탄력 마스크팩’은 300 달톤 저분자 콜라겐과 레티날 등 유효 성분을 함유한 하이드로겔 타입으로, 피부에 밀착돼 에센스 흐름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 사용 후 탄탄한 피부 결을 체감할 수 있어 2025 올리브영 어워즈 선정은 물론,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씨케이디는 한파가 이어지는 겨울철 피부 탄력 관리 수요가 증가하는 시점에 맞춰 가격 혜택과 경품 이벤트를 결합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과 상세 안내는 올리브영 CKD 제품 상세페이지와 CKD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모델 한혜진은 하루 한 팩 루틴으로 씨케이디 콜라겐팩을 추천하며 SNS를 통해 관리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다.
종근당건강 화장품사업부문 김지윤 이사는 “2025 올리브영 어워즈 선정과 12월 올영픽에 이어 2월에도 올리브영 올영픽에 선정된 것에 대해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라며 CKD 마스크팩에 보내주신 관심과 애정에 보답하고자 순금 1돈 증정부터 올리브영 선착순 상품권 증정, 참여자 전원 100% 청매실 클렌저 증정까지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청매실 클렌저 역시 올리브영 입점을 앞두고 있는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